2018-05-07 www.wikitree.co.kr

Social Ad Report
네이티브 광고 뉴스레터

위키트리 소셜광고 리포NO . 81

베스트 네이티브 광고

페이스북 노출수
666,573
페이스북 공감수
9,692
페이스북 댓글수
377
트위터 확산수
549,544
트위터RT수
75

“AOMG가 다 뒤집어 놓으셨다” 박재범,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로꼬가 발표한 신곡 (뮤비)

"안된다는 생각. 뒤집어버려!"힙합 레이블 AOMG의 박재범,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로꼬가 공동으로 참여한 신곡 '뒤집어버려'가 5월 1일 오후 6시에 공개됐다. Youtube, Cass TVC공개된 지 몇 시간 지나지 않았지만 중독성 짙은 비트와 함께 AOMG 멤버들 각자의 특색이 묻어나 '역대급 음원'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에서는 불안한 사회 속에서 쉽게 포기하게 되는 청춘들에게 전달하는 응원 메세지를 가사에 담았다. 이하 '뒤집어버려' MV  '뒤집어버려'의 뮤직비디오는 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독점 공개됐다. AOMG의 이번 신곡은 카스와 함께 공동 기획한 것으로 알려져 이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카스 맥주는 최근 몇 년 간 트렌디한 문화 콘텐츠로 젊은 층과 꾸준히 교류해온 대표적인 브랜드 중 하나다.   카스와 AOMG가 공동 기획한 '뒤집어버려'는 음원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Muse, Migos 등 글로벌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제작을 맡은 SING J LEE 감독이 참여하여 '트렌디한 영상미'의 끝을 보여줬다는 평이다. Youtube, Migos ATLSING J LEE 감독은 '뒤집어버려'의 불안한 사회 속 청춘들에게 긍정적인 마인드를 심어주는 메세지와 음악 컨셉이 마음에 들어 자발적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뒤집어버려' 뮤직비디오 촬영 중인 SING J LEE 감독그의 대표작 Migos - 'STIR FRY'에서는 중국을 배경으로 하여 독특한 정서를 담아내 화제가 됐다. 이와 마찬가지로 '뒤집어버려' 뮤직비디오에는 서울 시내 곳곳을 담았다. 프로젝트의 컨셉인 '뒤집어버려' 메세지를 SING J LEE 감독만의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그려냈다.   ‘뒤집어버려’ 프로젝트를 기획한 카스 관계자는 “연애, 결혼, 출산을 포기하는 3포세대를 넘어 이제는 인간관계와 주택, 희망, 꿈까지 포기하는 ‘7포세대’까지 등장했다. 확신 없는 불안한 사회 속에서 쉽게 포기할 수 밖에 없는 현 시대 청춘들이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응원을 전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Sponsor=20세기 폭스
2018-05-04
Sponsor=카카오
2018-05-03
Sponsor=하이트진로
2018-05-03
Sponsor=함평군
2018-04-23

숫자로 본 위키트리

트래픽 현황(Google Analytics)
2018-04-01 ~ 2018-05-01
순방문자 8,571,107
페이지뷰 62,459,691
2017-05-01 ~ 2018-05-01
순방문자 80,915,879
페이지뷰 834,045,866

WIKITREE Now

위키트리 '스팀잇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위키트리가 '스팀잇'을 기반으로 블록체인 미디어 서비스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블록체인입니다.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뉴스 미디어 및 뉴스 서비스 모델을 개척하고 제시하려고 합니다. 여기에 '스팀잇'은 그 출발점이자 발판이 됩니다. 스팀잇 커뮤니티에서의 미디어 역할. 위키트리는 여기에 새롭게 도전합니다. 위키트리는 스팀잇 커뮤니티에서 진정한 큐레이터로서 역할을 자임합니다. 언론으로서 미디어, 산업으로서 미디어, 이 양 날개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새로운 미디어 모델을 정립해나가려 합니다. 스팀잇 커뮤니티에 계시는 여러분, 그리고 위키트리 독자와 뉴스참여자 여러분. 위키트리의 새로운 도전에 응원과 관심, 아낌없는 조언, 그리고 따끔한 질책을 부탁 드립니다.

네이티브 광고 확산채널

WIKITREE
네이티브 광고

WIKITREE 네이티브 광고

  • 위키트리 2010년 2월 창간부터 '스토리 마케팅(Story Marketing)'이란 이름으로 네이티브 광고를 선도해왔습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에서 가장 오랜 경험과 가장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습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스토리 목록에 'partner'표시를 명백히 하고, 스토리 본문 머리에는 반드시 'promoted by'라는 표시로 광고주 또는 스폰서를 투명하게 밝힙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실행후 가장 정확하고 다각적인 분석을 담은 결과보고서(scorecard)를 전달해 드립니다.
  • 위키트리 네이티브 광고는 부정청탁금지법(김영란법)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위키트리 WIKITREE (c) 서울시 중구 정동길 35 두비빌딩 5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