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3 www.wikitree.co.kr

Social Ad Report
네이티브 광고 뉴스레터

위키트리 소셜광고 리포NO . 54

베스트 네이티브 광고

페이스북 조회수
683,610
페이스북 공감수
9,423
페이스북 댓글수
1,777
트위터 확산수
337,458
트위터RT수
14

"흩날리는 벚꽃 잎이~ 둘이 걸어요~" 봄 데이트 장소 5곳

GIPHY"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추위에 떨던 겨울이 지나고 봄이 왔다. 음악 플레이 리스트에는 불후의 명곡 '벚꽃 엔딩'이 추가됐다.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데이트 장소 5곳을 소개한다. 어디로든 떠나서 봄바람을 느껴보자. 봄은 아주 짧다.   1. 남산 산책로 봄꽃을 만나고 싶다면 남산으로 가자. 길가를 따라 벚꽃부터 개나리, 진달래, 목련까지 만날 수 있다. 동대입구역, 명동역, 충무로역 등에 내려서 걸어갈 수 있기 때문에 교통도 편리하다. 봄꽃이 활짝 핀 남산 / 연합뉴스 2. 에버랜드 튤립 축제 봄이 돌아오면 에버랜드는 튤립 축제를 한다. 올해 튤립축제는 지난 16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다. 튤립 120만 송이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롤러코스터 ‘티익스프레스’도 타고 튤립축제에서 인생샷도 남겨오자. 에버랜드 튤립축제를 찾은 시민들 / 뉴스13. 서울 둘레길 안양천 코스 봄 느낌을 제대로 느껴보고 싶다면 둘레길 코스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초보자라면 안양천 코스(석수역~가양역, 18km)를 추천한다. 경사가 완만해서 5시간이면 코스를 완주할 수 있다. 안양천 벚꽃길은 서울 벚꽃 명소로 꼽힐 만큼 아름답다. 안양천 제방에 핀 벚꽃 / 연합뉴스 '뚜벅이 데이트'를 할 땐 신발을 잘 선택해야 한다. 신발이 본인 발에 잘 맞는지는 기본으로 확인해야 한다. 장시간 걸을 땐 방수 기능과 투습(습기를 밖으로 배출하는 것) 기능이 있는 신발을 골라야 산뜻하게 다닐 수 있다. 지난 8일 대형 신발 모형과 함께 아웃도어, 캐주얼 등의 복장 착용한 모델들이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를 착용 했을 때의 신발 속 쾌적함을 체험했다 / 고어코리아 추천 신발로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를 꼽을 수 있다. 사이드솔 오프닝 기술이 (측면 오픈솔) 적용돼 방수•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는 견고한 방수기능과 360도 전 방향 투습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습기는 차단해주기 때문에 뽀송뽀송한 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 제품들은 아웃도어화뿐 아니라 캐주얼화도 다양하게 있어 일상 생활에서 스타일리시하면서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4. 낙산공원 인파가 두려워 여의도에 갈 용기가 안 난다면 벚꽃 나들이 장소로 '낙산공원'을 추천한다. 낙산공원으로 올라가는 길에는 아름다운 벚꽃길이 펼쳐진다.  낙산공원에서 내려다보는 서울 시내 야경도 놓칠 수 없다.낙산공원에서 바라본 야경 / Flickr 5. 덕수궁 '꽃구경'에는 고궁만한 곳이 없다. 덕수궁에는 벚꽃, 모란 등 봄꽃이 흐드러지게 핀다. 한복을 입고 벚꽃 핀 덕수궁을 거닐다보면 내 전생(?)이 떠오를지도 모른다.한복을 입고 덕수궁 벚꽃을 배경으로 사진 찍는 시민들 / 연합뉴스 
Sponsor=제이준
2017-03-28
Sponsor=엔구코리아
2017-03-24
Sponsor=현대자동차그룹
2017-03-23
Sponsor=현대자동차그룹
2017-03-22

숫자로 본 위키트리

트래픽 현황(Google Analytics)
2017-02-28 ~ 2017-03-28
순방문자 12,875,494
페이지뷰 64,698,504
2016-03-28 ~ 2017-03-28
순방문자 103,492,415
페이지뷰 917,660,969

WIKITREE Now

위키트리 서버가 아마존으로 이사 완료했습니다.
위키트리를 아껴주시는 독자 여러분.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위키트리가 아마존으로 이사했습니다. 위키트리가 운영하고 있는 모든 서버를 아마존이 운영하는 클라우드 서버인 AWS(Amazon Web Server)로 모두 옮겼습니다. 적지 않은 작업이었습니다. 서비스가 아예 중단되는 다운타임을 없애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만, 서버 이전 도중에 접속 속도가 떨어지고 일부 링크가 끊기는 장애가 발생했습니다. 며칠 동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제 서버 이전이 완료됐습니다. 위키트리가 아마존에 둥지를 틀면서 새로운 차원의 클라우드 서버를 기반으로 더욱 빠르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습니다. 지금 독자 여러분께서도 직접 느끼시겠지만 사이트 속도가 매우 빨라졌습니다. 또한 트래픽이 집중적으로 몰려도 사이트가 버벅대는 일도 없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AWS의 엄격한 보안장치 덕분에 해킹이나 악성코드 등 외부로부터 공격에도 더욱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습니다. 서버 이전 중에 며칠 간 불편을 참아주신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와 감사의 말씀을 거듭 올립니다. 위키트리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재미있고 가치있는 뉴스스토리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계속하겠습니다. 변함없는 성원과 응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3월 16일 위키트리 운영자 올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스토리로 이동합니다)

네이티브 광고 확산채널

WIKITREE
네이티브 광고

WIKITREE 네이티브 광고

  • 위키트리 2010년 2월 창간부터 '스토리 마케팅(Story Marketing)'이란 이름으로 네이티브 광고를 선도해왔습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에서 가장 오랜 경험과 가장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습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스토리 목록에 'partner'표시를 명백히 하고, 스토리 본문 머리에는 반드시 'promoted by'라는 표시로 광고주 또는 스폰서를 투명하게 밝힙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실행후 가장 정확하고 다각적인 분석을 담은 결과보고서(scorecard)를 전달해 드립니다.
  • 위키트리 네이티브 광고는 부정청탁금지법(김영란법)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