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04. 2016 www.wikitree.co.kr

Social Ad Report
네이티브 광고 뉴스레터

NO. 69 2017-11-16

슈퍼주니어가 직접 만든 도시락과 손편지를 전달한다면..?♥

슈퍼주니어가 2년 2개월이라는 긴 공백을 깨고 정규 8집 앨범으로 돌아왔다. 6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수록곡 ‘비처럼 가지 마요’, 타이틀곡 ‘블랙수트’ 등은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멤버들의 물 오른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 등을 담아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6일 8집 앨범으로 컴백했다 / 슈퍼주니어 8집 ‘비처럼 가지 마요(One More Chance)’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최근 슈퍼주니어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는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요리 준비와 도시락 배달에 나서는 예성과 은혁, 손편지 쓰고 있는 이특…? 누군가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배달하는 모습인데?도시락 준비에 한창인 동해•이특   이하 SK행복나눔재단 제공 손편지를 쓰고 있는 이특...? 도시락 배달에 나선 예성•은혁  확인 결과, 이 사진은 지난달 31일 서울 은평구에서 진행된 ‘행복얼라이언스'의 결식아동 도시락 배달 자원봉사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행복얼라이언스’는 국내 기업들이 모여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국내 최대 사회공헌 플랫폼이다. 현재 한성기업, 도미노피자, 아름다운커피, 토니모리 등 총 25개 기업이 멤버사로 참여하고 있다.슈퍼주니어는 ‘행복얼라이언스’의 홍보대사다. 평소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았던 이특, 은혁, 예성, 동해가 직접 결식 아동들을 돕기 위해 봉사활동에 나섰던 것이다. (뭉클) 슈퍼주니어는 이날 봉사활동을 하며 취지와 의미, 아동 돕기에 함께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영상으로도 남겼다. 이 영상은 11월 9일 온라인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행복얼라이언스’에서 결식 아동을 돕기 위한 크라우드 펀딩에서 공개되는 것.크라우드 펀딩 모금액이 많아져서 도시락 기부 받는 아이들도 많아지길 바라는 슈퍼주니어의 따뜻한 바램이 영상에 담겨 있다.  다음 '스토리 펀딩(☞바로가기) ‘에 가면 15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참여가 가능하고 9일에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크라우드 펀딩에는 다른 내용도 눈에 띈다.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하면 토크•공연•플리마켓이 어우러진 '행복얼라이언스 파티' 콘서트 티켓까지 준다는데……(레알?) '행복얼라이언스 파티'는 11월 2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린다. '레드벨벳'부터 '볼빨간사춘기', ‘성시경’, ‘곽진언’까지 빵빵한 라인업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수 외에 방송인 박지윤, 공신닷컴 대표 강성태 씨 등도 나와서 교육 봉사와 나눔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마리몬드 같은 사회적 기업이 참여하는 플리마켓도 상시 열릴 예정이다. 슈퍼주니어 봉사 영상도 확인하고, 결식아동도 돕고, 콘서트 티켓 득템까지,1석 3조를 즐기고 싶다면? 행복얼라이언스 크라우드 펀딩(☞바로가기)으로 당장 가보자!  

NO. 68 2017-10-26

“미세먼지, 털날려서 고민이라면” 펫팸족에게 추천하는 추천템

이하 셔터스톡 바야흐로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다. 반려동물 인구가 많아지면서 '펫팸족(petfam)'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했다. '펫팸족'은 반려동물(pet)과 가족(family)의 합성어로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사람을 말한다.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즐거움은 물론 정서적 안정까지 얻는다는 펫팸족. 하지만 고민도 있다. 동물을 키우겠다고 마음먹은 순간부터 감수해야 했던 털 날림이 바로 그것. 반려동물의 털이 옷에 붙거나 집안 곳곳에 날리는 불편만이 문제는 아니다.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릴 때, 산책을 자주 하는 반려견은 바깥 미세먼지를 털에 묻혀올 가능성이 높다. 한 실험*에서는 반려견 털 속 미세먼지 수치를 측정했는데, 64㎍/㎥의 미세먼지가 검출되기도 했다. 이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정한 하루 기준치 50㎍/㎥보다도 높은 수준. 반려동물 털에는 사람 피부보다 100배 정도 더 많은 미세먼지가 붙을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상황이 이러할진대, 반려동물이 몸을 부르르 떨며 털기라도 한다면? 어쩜 이리 귀엽냐며 ‘우쭈쭈’ 하고 있을 때가 아니다. 언제나 내 편이 되어주는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이지만, 그들의 털에 묻은 미세먼지가 내 호흡기와 집안 공기를 공격하고 있음은 부인하기 어렵기 때문. *출처: YTN사이언스 (https://www.youtube.com/watch?v=Ok7XPhj1snQ)“집사야, 내가 우리 집 공기를 더럽힌다고 했냥?” 미세먼지의 여파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동물 역시 사람처럼 폐로 호흡하기 때문에 미세먼지 영향을 받는 건 마찬가지다. 개나 고양이는 인간보다 공기를 더 많이 흡수하니, 사람보다 나쁜 공기를 더 많이 마시면 마셨지 덜 하진 않을 것이다. 특히 고양이는 깨어 있는 시간의 상당 부분을 자신의 몸을 혀로 핥아 정돈하는 ‘그루밍’을 하며 보낸다. 집 안 공기가 좋지 않다면 당신의 소중한 고양이는 털에 묻은 오염 물질을 먹는 거나 다름없다. 결국 실내 공기 관리는 반려동물을 위해서도 꼭 필요하다는 얘기다.동물이 건강하지 못한 환경에서 사람은 건강하게 살 수 있을까? 답은 모두가 예상하는 그대로다. 나와 반려동물 위협하는 실내 공기의 해결법은? 뭔데??? / giphy 코웨이 공기연구소는 방대한 빅데이터를 토대로 각 가구별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공기청정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셔터스톡 사태의 심각성을 알았다면 이제 해결책을 찾을 차례다. 예전에는 창문을 열어 환기 시키면 집 안 공기도 웬만큼 정화됐었다. 미세먼지 ‘나쁨’인 날들이 계속되는 요즘은 이야기가 다르다. 바깥 미세먼지가 극심한 날 창문을 열면 오염된 실내 공기 못지 않게 나쁜 바깥 공기가 들어올 테니, 맘 놓고 환기하기도 어렵다. 공기 관리를 하긴 해야겠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갈피를 못 잡겠다면, 코웨이가 최근 오픈한 사이트 ‘공기연구소’에서 해답을 얻어보자. 공기연구소는 오염된 실내 공기 속에서 혼란에 빠진 이들에게 공기질 진단부터 공기 관리 솔루션까지 친절히 제공해주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코웨이 홈페이지 공기연구소는 약 110억 개 공기질 데이터의 분석 결과를 토대로 설계됐다. 간단한 자가 진단을 통해 우리 집 공기질을 파악할 수 있고, 미세먼지에 관한 상식이나 일상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공기 관리 팁도 얻을 수 있어 무척 실용적이다. 가장 인기가 좋은 메뉴는 ‘IoCare 공기질 전문진단’. 공기 전문가가 집에 1주일간 디바이스를 설치해 공기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그 결과를 토대로 집에 맞는 공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해준다. 게다가 별도 비용 없이 웹사이트에서 신청만 하면 무료로 컨설팅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 미세먼지 때문에 환기가 더욱 어려워지는 계절, 최적의 공기 관리법으로 소중한 반려동물과 함께 건강한 일상을 누려보자. 유튜브, 코웨이스토리

NO. 67 2017-10-02

“역대급 피자가 나타났다...” SNS서 난리난 피자헛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피자헛 제공피자헛이 '베스트'에 '베스트'를 더한 메뉴를 출시해 SNS가 들썩이고 있다.피자헛은 22일 '크런치 판타스틱 4'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6월 출시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가 3.5초에 1판이 팔리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여기에 보답하고자 내놓은 메뉴다.'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는 출시 후 100만판 판매 돌파를 하며 '역대급 피자'라는 별명을 얻었다. 특히 부들바삭한 크런치 엣지가 '취향 저격'이라는 평이 잇따르자 피자헛은 베스트 메뉴인 '갈릭버터 쉬림프', '수퍼슈프림', '토핑킹'에도 크런치 엣지를 적용했다.이렇게 탄생한 것이 '크런치 수퍼슈프림', '크런치 갈릭버터 쉬림프', '크런치 토핑킹'이다.앞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가 출시되자마자 SNS에서는 호평이 쏟아졌다. 인스타그램에는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후기가 잇따라 올라왔다. ???? 피자헛 크런치치즈스테이크 ???? (Crunchy Cheese Steak Pizza from Pizza Hut) . . 먹도사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걸 참 좋아하지 않는데 간혹 지인들의 친구소환으로 가서 댓글 달다보면 보내주시는 경우가 있더군요 하하???? . . 간만에 생색좀 낼려고 주변인들에게 얘기하고 피자를 주문하려니 이런..???????? 쿠폰번호가 안먹힌다는???????????????? . . 이런 된장! 이미 다 얘기해놨는데 이 무슨 x같은 경우가 다 있는지ㅋ???????????? . . 해서 제 쌩돈 나갔어유 결론은ㅋ???????????? (그사람들은 아직도 공짜로 먹은줄 알고있다는????????) . . 시키는 김에 사이드(리치치즈 파스타랑 오리지날 윙)도 시키고...???? . . 매운맛을 좋아하는 제 입에 좀 아쉽긴 했지만 근래 먹어 본 피자중에서는 가장 심혈을 기울이고 괜찮게 만든 피자가 아닐까 싶어요???????????????? . . #피자헛 #pizzahut #바삭부들 #피자 #크런치치즈스테이크 #crunchy #cheese #steak #pizza #고구마무스 #짱맛 #존맛 #맛있다그램 #???? #사이드메뉴 도 #짱 #richcheesepasta #pasta #간식 #snack #chickenwings #맛점 자유로운 영혼~^^♥(@jingpyokang)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7월 5 오후 8:09 PDT 한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피자를 맛보고는 "근래 먹어 본 피자 중에 가장 심혈을 기울여 만든 피자가 아닐까 싶다"고 평했다. 휴일엔 핏좌아~~???? 피자헛답게 큼지막한 토핑들 달달한데미그라스 소스에 살살녹는 부들한 치즈스테이크 바삭한 크런치포켓에 고구마무스랑 감자무스~ 에멘탈치즈까지 다양한맛 피자조각을 더많이 내어서 부담없이 더많이 먹을수있는게 내취향???? 특히나 도우끝부분에 치즈를 즐긴다면 더욱추천???????? #피자의영롱함이_한컷에_안담기니까_많이찍기 #피자헛#크런치치즈스테이크#크런치치즈스테이크피자#피자#먹스타그램#인스타푸드#부들바삭#부들바삭인증샷#pizzahut#pizza#instafood#foodstagram 내가.먹고.찍어서????(@xx__58.87x)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6월 20 오전 4:55 PDT 또 다른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달달한 소스에 살살 녹는 치즈 스테이크, 바삭한 크런치 포켓까지"라고 극찬했다. 이어 "부담없이 많이 먹을 수 있어 내 취향"이라고 덧붙였다. . #피자헛 신메뉴 #크런치치즈스테이크 #피자 끝은 감자무스와 고구마무스에 치즈! . #떡갈비 에 바베큐소스라서 좀 익숙한 맛이지만 토핑이 푸짐해서 완죤 맛있댱 . 고구마와 감자는 랜덤이라 피자 끝부분 먹을 때마다 이게 뭐라고 막 기대됨???? . #부들바삭 #부들바삭인증샷 구구니니 (밥 먹고 빵 먹고)(@gugu_nini)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6월 28 오전 6:42 PDT 스테이크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 만족한다는 후기를 남긴 이용자도 있다. 또한 이 이용자는 “고구마와 감자는 랜덤이라 피자 끝부분 먹을 때 마다 이게 뭐라고 막 기대됨” 이라고 했다.유튜브, 정선호SNS 스타 정선호 씨도 어머니와 함께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를 먹었다. 정선호 씨 어머니는 몰래카메라가 진행되고 있는 줄도 모르고 크런치 엣지에 푹 빠졌다. 크런치 엣지를 한 입 베어 물고는 "정말 바삭한 소리가 난다"며 신기해 했다. 또  "안에 고구마무스와 감자무스가 들어있는데 너무 맛있다"고 말했다.역대급 피자헛 신상 부들바삭 식감터짐 ㅋㅋㅋㅋ 요즘 유행하는 방식으로 먹어봄 !! #크런치치즈스테이크정광자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6월 27일 화요일 '먹방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정광자 씨도 '크런치 치즈스테이크'를 맛보고는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정광자 씨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럽다"며 눈을 크게 떴다. "역대급"이라고 감탄하며 춤을 추기도 했다.'크런치 수퍼슈프림', '크런치 갈릭버터 쉬림프', '크런치 토핑킹'은 2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SNS에서는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에 이은 '역대급 피자'가 또 탄생하는 것이냐는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방문 포장은 40%, 배달을 시키거나 레스토랑을 직접 방문하면 3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NO. 66 2017-09-18

“뿌듯뿌듯♥” 건너기만 해도 기부…청계천 보라빛 징검다리를 다녀왔다

서울 도심을 유유히 가로지르는 청계천의 재밌는 풍경 중 하나는 중간 중간에 놓인 ‘징검다리’다. 지금 청계천을 가면 건널 때마다 보라색으로 빛나는 로맨틱한 징검다리를 만날 수 있다. 청계천 모전교 부근과 광교-장통교 사이에 설치된 LED 징검다리는 멀리서도 시선 집중 될 만큼 밝게 빛나고 있다.반짝반짝 빛나는 저 징검다리의 정체는 무엇일까?이하 SK행복나눔재단 청계천을 거닐던 사람들은 징검다리를 발견하면 모두 신나는 표정으로 걸음을 멈춘다. LED 징검다리는 더욱 더 호기심을 끈다. 서로 손을 꼭 붙잡고 징검다리에 발을 내딛는다. 놀라운 점은 이 LED징검다리는 건너기만 해도 기부가 가능하다는 것.인간에겐 징검다리 본능이 있다. 일단 건너고 싶어... (이유는 본인도 모름)어둠 속에서 빛나는 LED 징검다리청계천 건너편까지 놓인 LED징검다리는 모두 10개의 디딤돌로 이뤄졌다. 발을 올려놓으면 징검다리가 보라빛으로 물든다. 발이 닿는 순간 징검다리가 보라빛으로 변한다 / 이하 위키트리"비틀비틀""혼자선 무서워. 혼자선 힘들어""옆에서 잡아주고 앞에서 이끌어주고"징검다리 이름은 '행복을 잇는 징검다리'다. '행복얼라이언스(happyalliance.org)'가 준비한 기부 캠페인이다. '행복얼라이언스'는 SK그룹 등 국내 기업들이 모여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국내 최대 사회공헌 플랫폼이다. 현재 SM엔터테인먼트, LIG넥스원, 인튜이티브서지컬,  토니모리, 행복나눔재단 등 총 24개 기업이 멤버사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시민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시민들의 일상 속 작은 참여가 실제 기부로 연결된다는 뜻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행복을 잇는 징검다리’는 건너기만 해도 도시락 기부가 가능하다.  시민 10명이 징검다리를 건널 때마다 결식아동에게 따뜻한 도시락 한 끼가 기부된다. 징검다리 앞에 설치된 전광판을 통해 현재까지 모인 도시락 개수를 확인할 수 있고, 그 개수만큼 전국에 있는 결식아동들이 방학기간에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다. (연 내 기부 예정)징검다리 위에 새겨진 글은 행복얼라이언스 페이스북에서 ‘나누는 행복’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시(時) 공모전의 수상작이다. 청계천 모전교 인근에 설치된 징검다리는 오는 17일까지, 광교와 장통교 사이 징검다리는 오는 21일까지 청계천을 밝힌다. 운영 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1시까지다. (우천시에는 일시적으로 운영이 중단될 수 있다.)'#청계천LED징검다리'와 '#행복얼라이언스'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징검다리 인증샷을 남기는 이벤트도 있다. 유기농 콜드프레스 주스 세트, 콜드브루 커피 선물 세트,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지금 청계천으로 가자. 가을 정취와 함께 '행복을 잇는 징검다리'에서 마음 따뜻해지는 기부도 하고, 특별한 추억까지 만들어 볼 때다.

NO. 65 2017-09-04

미국에 이어 한국까지 휩쓴 ‘삐에로 공포증’

Fucking clown at brunel omds pic.twitter.com/wX3Y8xcRVa— Majid Hajmahmoud???????? (@MajidHajmahmoud) 2016년 10월 8일 전기톱을 든 광대가 누군가를 뒤쫓는다. 공포영화 속 한 장면 같다. 이 영상은 영국 런던에 위치한 브루넬 대학교(Brunel University)에서 촬영됐다. 광대가 전기톱을 작동시킨 채 캠퍼스를 뛰어다니자 학생들은 기숙사 안으로 몸을 숨겼다. 이후 SNS에서는 삐에로 분장을 한 사람들이 납치와 살인 행각을 벌인다는 ‘광대 괴담’이 확산됐다.‘광대 괴담’은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그린빌에서 시작됐다. 한 아파트 단지에서 광대 복장을 한 사람들이 아이를 숲으로 유인하고 있다는 제보가 잇따랐다. 목격자에 따르면 광대는 칼이나 체인 등을 갖고 있었고, 사탕으로 아이를 꾀었다.미국 전역에 ‘삐에로 공포증’이 퍼지자 백악관까지 사태 진압에 나섰다. 당시 백악관 대변인이었던 조시 어니스트(Josh Earnest)는 기자회견을 열고 "당국은 안전을 위협하는 소름 돋는 삐에로 사건을 심각하게 다루고 처벌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미국 각 주 또한 지역 학교에 공문을 보내고 안전 관리에 주의를 요구한다”고 덧붙였다. 삐에로를 소재로 한 공포소설 ‘그것(It)’을 쓴 작가 스티븐 킹(Stephen King)도 ‘광대 히스테리’를 진정 시키자는 트윗을 남겼다. 스티븐 킹은 “광대 공포를 진정시킬 시점”이라며 “광대 대부분은 좋은 이들이고, 사람들을 웃게 해준다"고 전했다. 스티븐 킹 트위터 ‘삐에로 공포증’은 1970년대 ‘광대 살인마’라고 불린 존 웨인 게이시(John Wayne Gacy)가 저지른 사건에서 출발한다.미국 시카고에 거주하던 존 웨인 게이시는 소년을 포함한 남성 33명을 연쇄살인했다. 평소 광대 분장을 하고 어린이를 돌보는 봉사활동을 했던 게이시가 연쇄 살인마였다는 사실에 당시 미국은 큰 충격에 빠졌고, 광대 살인마라는 별명이 붙었다.이후 소설 작품이나 각종 미디어에서 삐에로를 공포스럽게 표현했고 결국 ‘삐에로 공포증’까지 생기게 됐다는 것.◈ 아이들이 사라지는 마을, ‘그것’이 나타났다미국 전역에 불고 있는 ‘삐에로 공포증’. 이를 소재로 한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영화 ‘그것(It)’이다. ‘그것(It)’ 포스터 영화는 예고편 만으로 화제가 됐다. 예고편 공개 이후 최단 시간 조회수 2억뷰를 달성하는 신기록을 세웠다.유튜브, Warnerbros Korea영화 '그것' 스틸컷 ‘스릴러 소설 거장’ 스티븐 킹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그것’은 미국 메인주에 위치한 가상의 도시 ‘데리’를 배경으로 했다.유독 실종자가 많은 이 마을에서는 27년을 주기로 ‘학살’이 벌어진다. 마을을 피로 물들이는 존재 ‘그것(It)’의 정체는 페니와이즈라는 삐에로 모습을 한 미지의 존재다. 페니와이즈는 사람들 마음속에 있는 공포를 읽고, 그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모습으로 나타난다. 7명의 마을 아이들은 페니와이즈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되고, ‘그것’에 맞선다. 예고편 만으로 화제가 된 공포 영화 ‘그것(It)’. 기존의 공포 영화와는 달리 아이들의 어두운 성장담과 심리적인 공포를 자극하는 내용으로 9월 개봉 예정이다. 국내 관객들은 새로운 공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위키트리(영화 ‘그것’ 예고편으로 만들었습니다 

NO. 64 2017-08-21

"이게 다 100원?" SNS에서 화제인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

이하 롯데주류 제공 페이스북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단돈 1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이기도 하다.'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역대급 구성으로 판매되기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에는 피츠 모델 조정석 씨가 쓴 편지, 피츠 스마트 오프너, 전용 잔, 코스터가 들어있다.  조정석 씨가 쓴 애정이 가득 담긴 편지는 피츠 병 안에 숨겨져 있다. 조정석 씨 사진이 담긴 피츠 편지지도 눈길을 끈다.  피츠 스마트 오프너는 SNS에서 '뽕딱스'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병뚜껑을 원터치로 깔끔하게 열 수 있어 실용성이 뛰어나며, 피츠 스마트 오프너로 병뚜껑을 따는 소리가 워낙 경쾌해 묘한 쾌감까지 준다.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에는 피츠 전용 잔이 2개나 들어있다. 유리잔에 깔끔한 피츠 로고가 새겨져 있다. 피츠 전용 잔을 깔끔하게 받쳐줄 피츠 코스터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피츠 전용 잔과 피츠 코스터만 있으면 집에서도 분위기를 내며 피츠를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오는 8월 7일(월)부터 11일(금)까지 옥션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 판매가 시작되며 판매 수량은 1일 100개로 한정된다. 서두르지 않으면 단돈 100원에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득템할 절호의 기회를 놓치게 된다.'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배송료까지 무료다. 이런 기회는 처음이자 마지막이다. 없어서 못 사는 '피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구매하고 싶다면 7일(월)부터 11일(금)까지 매일 오전 10시를 노려보자.

NO. 63 2017-08-07

"빵도 먹고 선풍기도 얻고" SNS에서 화제인 파리바게뜨 여름 이벤트

파리바게뜨 광주충장점(@parisbaguette_gwangju)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7월 29 오전 12:28 PDT 파리바게뜨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준비한 휴대용 선풍기 '손풍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파리바게뜨가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시중가 1만 8000원에 달하는 충전식 휴대용 선풍기를 6500원에 살 수 있다. ✋핸구역✋(@pparis_ja)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7월 28 오후 6:11 PDT '손풍기'는 하얀색으로 가운데에 파리바게뜨 로고가 새겨져 있다. 손잡이 부분에는 파란색 글씨로 'PARIS BAGUETTE'라고 적혀 있다. 파리바게뜨 '손풍기'는 강력한 바람을 선사한다. USB로 쉽게 충전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KC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는 점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파리바게뜨_광화문점(@parisbaguette_seoul)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7월 28 오후 7:12 PDT 휴대용 선풍기를 어디서 살지 고민 중이었다면 당장 파리바게뜨를 방문해보자. 맛있는 빵도 먹고 선풍기도 얻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손풍기'는 한정 수량으로 출시됐다. 품절 대란이 예상되고 있으니 '손풍기'를 득템하고 싶다면 서두르는 게 좋다. 행사 내용은 점포마다 다르다. Mihee Cho(@heeya8866)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7월 29 오후 10:45 PDT

NO. 62 2017-07-24

만 원에 12캔 '코끼리 맥주' 마셔본 외국인 반응(실험 영상)

최근 SNS 에서 핫하게 떠오른 신제품이 있다. 초록색 배경에 코끼리 '필리'가 앙증맞게 그려진 발포주 '필라이트'다. 일명 '코끼리 맥주'라고도 불린다.필라이트는 마트에서 12캔에 1만원, 한 캔에 약 830원이면 살 수 있는 놀라운 가성비로 출시 직후 품절 대란마저 빚어졌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선 '눈에 띄면 일단 쟁여놓는 술'로 분류됐다. 하이트(@official.hite)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5월 17 오후 8:19 PDT 과연 그 인기만큼 맛도 좋을까?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맥주를 접해봤을 법한 외국인들이 필라이트 맛 평가에 나섰다.'한국 맥주 블라인드 테스트'로 유명한 유튜버 에밀이 지난 13 일 공개한 새로운 실험 영상에서 에밀은 외국인 친구 네 명에게 "맥주를 사주겠다"며 필라이트를 소개했다.유튜브, 에밀튜브외국인 친구들의 반응은 대체로 긍정적이었다. 노란색 풍선을 단 코끼리 ‘필리’가 프린트된 초록색 패키지를 신선하게 느꼈고, 맛에 대해서는 “나쁘지 않다”, "평소에 마시는 한국 맥주들보다는 맛이 더 풍부하다", “보리의 쌉쌀한 맛이 강하게 난다”라는 반응을 보였다.이하 유튜브 ‘에밀튜브’  다음으로 한국에서 필라이트를 얼마에 구매할 수 있을지 유추하게 했다. (편의점용 500 ㎖ 캔 1,600 원, 마트용 355 ㎖ 캔 830 원) 네 명의 친구 중 정확한 가격을 맞힌 사람은 단 한 명뿐. 정확한 가격을 공개했을 때 보이는 다양한 외국인들의 반응이 재미있다.  맛과 가격 모두를 고려했을 때 네 명의 친구가 필라이트에 내린 평점은 10 점 만점에 무려 8 점.  영상을 접한 유튜브 구독자들은 "이거 아직 안 마신 사람도 있냐 존맛탱임 이거", "만원에 12 캔이라는 그 맥주?ㅋㅋㅋ", “필라이트 홍보효과 제대로 보겠다”, "깔끔한 맛이라서 좋다" “요즘 이것만 마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NO. 61 2017-07-10

"지우고싶어..." 팔에 새겨진 유통기한 정체 (영상)

SK-II "결혼 몇 살에 할거예요?"결혼하기 딱 좋은 나이라는 게 아직도 있을까. 결혼 압박에 시달리는 한국, 중국, 일본의 '30세 여성' 사연이 공개됐다. 뷰티 브랜드 'SK-II'가 이번에 새로 시작한 캠페인 '#INEVEREXPIRE(#나이에유통기한은없다)' 영상이다. 해당 캠페인은 여자 나이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바꾸기 위해 시작됐다. 유튜브, SK-II Korea1987년 한국, 중국, 일본에서 여자 아기가 태어난다. 갓 태어난 아기 팔에는 검은색 스탬프가 찍혀 있다. 아기들은 예쁘고 씩씩하게 자라나지만, 스탬프는 지워지지 않는다. 스탬프에는 출생 날짜와 서른 살 생일이 적혀 있다.  "이 나이를 넘기면 결혼할 수 없다"는 것을 알려주는 유통기한처럼. 또래 남학생들이 스탬프에 관심을 가질수록 여성들은 옷 소매로 가리거나 지워보려고 시도한다. 출생 날짜와 서른 살 생일 날짜가 유효기간처럼 찍혀진 스탬프 / 이하 SK-II  그저 30살이 됐을 뿐인데 사회적 압박이 여성을 강하게 조여온다. 사회는 '결혼 적령기'라는 유통기한을 잊지 말라고 강요한다. "결혼에도 때가 있습니다. 더 늦기 전에 당신의 짝을 찾으세요"결혼 적령기가 있음을 암시하는 결혼 정보 회사의 광고 문구 스탬프를 지워보려고 안간힘을 써보지만 낙인 같은 스탬프는 여성 팔목에서 사라지지 않는다. 세 여성은 초조함과 중압감에 몸부림치지만 가족은 '이제 결혼해야 하지 않겠니'라는 눈빛을 더욱 강하게 보낼 뿐이다. 소개팅에 나온 남성의 눈 길 역시 팔에 새겨진 스탬프를 향한다. 올해 30살을 맞이한 세 여성은 더 이상 견딜 수 없다. 선택해야 한다. 스탬프를 더 철저히 감춰야 하나. 아니면 결혼을 어떻게든 달성해버리는 방법도 있다. 그러나 소개팅을 하던 여성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팔을 걷어 붙인다. 스탬프를 보고 싶어 애쓰던 남성은 놀란다. 남성에게 스탬프가 찍혀 있던 팔을 당당히 보여주는 여성 여성이 스탬프를 당당하게 내밀자 신기하게도 스탬프 흔적은 사라져 버린다. 스탬프가 사라졌다고 해도 상대는 여전히 스탬프에 흥미를 보일 것이며 "결혼에도 때가 있다"는 광고도 지하철 한 칸에 붙어 있을 것이다.그러나 스스로 스탬프를 감추지 않기로 결심한 여성은 만족스러운 미소를 짓는다. 그는 가벼운 발걸음으로 떠난다. 사회가 정해준 '데드라인'을 거부하기로 하고.   '#내 나이가 어때서' 캠페인은 "나이에 유통기한은 없다”라고 말한다.  해당 캠페인, '#INEVEREXPIRE – #내나이가어때서 #나이에유통기한은없다'는 'SK-II'가 수년간 이어온 글로벌 캠페인 '#changedestiny(체인지 데스티니)' 연장선이다. 여성이 사회에서 본인 의지대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우리의 생각은 운명을 바꿀 수 있을까요?"

NO. 60 2017-06-26

‘내 나이가 어때서’ 캠페인 나선 박나래 “결혼에 적령기 없다”

네이버TV, MBC ‘섹션TV 연예통신’걸크러시 아이콘 개그우먼 박나래 씨가 ‘결혼’과 ‘나이’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지난 11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SK-II가 진행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화보 촬영 현장에서 만난 박나래 씨 모습이 그려졌다.이하 MBC ‘섹션TV 연예통신’ 인터뷰어로 나선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씨는 “김희애, 탕웨이를 이을 뷰티 스타”로 박나래 씨를 소개했다. 실제 박나래 씨는 이번 SK-II 브랜드 캠페인의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화보 촬영을 위해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 의상을 입고 화려한 버건디 메이크업을 한 박나래 씨는 평소 털털한 모습과 대비되는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그는 ”탕웨이 씨나 김희애 씨가 꽉 잡고 있어서 쉽지가 않다. 세대교체가 돼야 하는데...”라며 3세대 광고 모델 발탁에 대한 야망을 드러냈다. 직접 김희애, 탕웨이 씨 명대사인 “놓치지 않을 거예요~”를 ‘공룡 버전’으로 따라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박나래 씨가 화보 모델로 나선 이번 SK-II의 새로운 캠페인은 여성이 자신만의 타임라인대로 삶을 주체적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Change Destiny’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자 나이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깨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국제적으로 큰 이슈가 되었던 캠페인 영상 ‘Marriage Market Takeover(메리지 마켓 테이크 오버)'는 결혼 시장에 팔리듯 놓여진 중국 독신 여성을 향한 편견을 비판적인 시각으로 다뤘었다. 이번에는 그 연장 선상에서 여성들이 사회가 규정해 놓은 타임라인을 거부하고 당당히 자신의 삶을 개척해 나가길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여자로서 나이 때문에 불리한 일을 겪은 적이 있나?”라는 질문에 박나래 씨는 “내가 늦은 나이에 잘 된 케이스지 않나. 그러다 보니 서른쯤부터 ‘결혼은 언제 할 거냐’는 말을 많이 들었다. 나이랑 결혼은 같이 간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결혼이란 건 내가 하고 싶어야 하는 것”이라고 답했다. 또 박나래 씨는 “남들 이야기에 신경 쓸 필요 없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다 나 자신을 위해 사는 거다”라는 명언도 남겼다.박나래 씨는 이날 인터뷰에서 ‘이상형’에 대해서도 밝혔다. 그는 “개그우먼이 되기 전에 장동민 씨가 너무 재밌어서 좋아했었다. 그때는 어떻게 하면 저 사람이랑 사귈 수 있을까 생각했었는데, 개그우먼이 되고 1주일 만에 접었다”며 “저는 얼굴은 안 본다. 제 이상형은 위로 한 살, 밑으로 열 살”이라고 말했다. ‘나이뿐 아니라 재력도 본다’는 소문에 대해서는 “사실 돈이 무슨 소용이겠나. 내가 벌면 되지”라며 걸크러시 아이콘다운 매력을 뽐냈다.박나래 씨는 개그계 명언 제조기로도 통한다. 지난해에는 개그맨 양세형 씨에게 거금 1억 원을 무이자로 선뜻 빌려준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동료들이 어려우면 조금씩 도와줄 수 있냐”는 질문에는 망설임 없이 “그럼요”라고 답하며 대인배다운 면모를 보였다.또 박나래 씨가 지인들을 대접하기 위해 집에 마련했다는 ‘나래바’에 대해서는 “술자리의 목표는 한 사람을 골로 보내거나 두 사람을 좋은 곳으로 보내는 것”이라는 명언을 남기기도 했다. 박나래 씨 인스타그램 박나래 씨가 참여한 ‘여자 나이-결혼’에 관해 새롭게 선보이는 SK-II 이번 캠페인 '#내나이가어때서 #나이에유통기한은없다'의 화보 사진은 코스모폴리탄 페이스북에서도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