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17 www.wikitree.co.kr

Social Ad Report
네이티브 광고 뉴스레터

위키트리 소셜광고 리포NO . 42

Best Native Ads

페이스북 조회수
475,403
페이스북 공감수
2,539
페이스북 댓글수
1,633
트위터 노출수
303,500
트위터RT수
4

“어쿠스틱 공연은 덤” 핫 플레이스에서 즐기는 가을 피크닉 '호가든 하베스트 가든'

이하 호가든 '호가든 하베스트 가든'이 10일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복합 문화공간 '커먼그라운드'에서 막을 올렸다. '호가든 하베스트 가든'은 도심 속 가을 정원을 테마로, 옥외 공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신선한 호가든 맥주도 맛볼 수 있다. 오는 16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어진다.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이 마련한 '호가든 하베스트 가든'은 황금 들녘에 밀이 익어가듯 풍요롭게 물들어가는 호가든 만의 가을 정취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자연에 순응하며 태양 아래 익어가는 밀을 수확해 최고의 맥주를 만들어온 호가든의 철학을 황금색 밀과 오렌지로 녹여냈다. '호가든 하베스트 가든'이 열리는 '커먼그라운드'는 건대입구역 인근 지역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컨테이너로 이루어진 건축물로 새로운 개념의 '팝업 컨테이너 쇼핑몰'로 불린다.화제의 '호가든 로제' 생맥주로 즐긴다'호가든 하베스트 가든'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호가든 로제'와 오리지널 '호가든'을 모두 생맥주로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지친 몸을 쉴 수 있는 '휴식존'에서 상쾌한 호가든 생맥주 한 잔을 즐기면서 다양한 게임이 마련된 '게임존'에서 지루했던 하루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각종 '꿀잼' 이벤트'호가든 하베스트 가든’에는 연인과 가족, 친구 또는 홀가분하게 놀러 온 싱글족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참여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사진을 SNS에 올린 뒤 특정 해시태그를 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오렌지 볼로 호가든 핀을 쓰러뜨리는 미니 볼링 게임, 링을 던져 호가든 병에 거는 링 토스 게임, 블록을 쌓는 보드게임 등이 준비돼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가을 하늘 아래 어쿠스틱 '낭만 공연''낭만 공연'도 있다. 가을 낭만에 빠질 수 없는 것은 음악이다. 감미롭고 서정적이며, 깊고 진한 울림을 전달하는 밴드 음악으로 공연은 시작된다. 일주일 동안 날마다 모두 7팀의 어쿠스틱 뮤지션이 '호가든 하베스트 가든'의 ‘뮤직존’을 찾아 저마다 개성 넘치는 무대를 꾸민다.라인업 공연의 첫 인사는 '플레이모드'가 맡았다. '뷰티플 민트 라이프 페스티벌', 'SUM 페스티벌'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리고 있는 신예 듀오다. 화요일은 어쿠스틱 기타 한 대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급부상 중인 솔로 아티스트 ‘윤딴딴’이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호가든 하베스트 가든’을 찾은 사람들에게 로맨틱한 순간을 선물한다.일주일 중 가장 지치고 피곤한 13일의 수요일, '호가든 하베스트 가든'의 라이브 무대는 그 어느 때보다 후끈 달아오른다. 인디 신은 물론 국내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해 '음원 깡패'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십센치(10cm)’가 파워풀한 무대를 선사한다. 상큼한 보컬과 서정적인 가사가 귓가에 스미는 '랄라스윗'의 무대도 같은 날 만날 수 있다.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스웨덴 세탁소'와 '멜로망스'가 바통을 이어받아 목요일과 금요일 밤을 책임진다. 토요일의 흥겨운 무대는 축제의 왕자로 불리는 4인조 밴드 '소란'이 맡아 '호가든 하베스트 가든'을 가을 감성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어 혼성듀오 '신현의와 김루트'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낭만이 넘치는 '호가든 하베스트 가든 페스타'는 막을 내린다.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이 마련한 '호가든 하베스트 가든'은 황금 들녘에 밀이 익어가듯 풍요롭게 물들어가는 호가든 만의 가을 정취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자연에 순응하며 태양 아래 익어가는 밀을 수확해 최고의 맥주를 만들어온 호가든의 철학을 황금색 밀과 오렌지로 녹여냈다. 가을이 한창인 10일에서 16일, 음악과 흥겨운 정취로 가득한 호가든의 가을 정원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
Sponsor=하이트진로
2016-10-06
Sponsor=유니클로
2016-10-06
Sponsor=삼성그룹
2016-10-09
Sponsor=ING생명
2016-10-07

숫자로 본 위키트리

트래픽 현황(Google Analytics)
2016-09-11 ~ 2016-10-11
순방문자 15,452,909
페이지뷰 82,572,367
2015-10-11 ~ 2016-10-11
순방문자 110,187,256
페이지뷰 931,325,087

WIKITREE Now

권익위 "네이티브 광고 문제없다" 유권해석
위키트리 네이티브 광고는 청탁금지법(김영란법)의 규제대상이 아닙니다. - 위키트리 네이티브 광고는 2010년 2월 창간부터 스토리 목록에 'partner'표시를 명백히 하고 스토리 본문 머리에는 반드시'promoted by'라는 표로 광고주 또는 스폰서를 투명하게 밝히고 있습니다. - 위키트리 네이티브 광고는 청탁금지법에서 제시하는 정당한 권원에 해당하는 절차적 요건과 실체적요건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 위키트리의 네이티브 광고는 청탁금지법의 위반행위에 적용대상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참고 [네이티브 광고 관련하여 유권해석 결과문] ○ 언론사가 기업체, 기관 등으로부터 후원·협찬 등을 받고 기사를 게재하는 경우, 위 후원·협찬 등이 청탁금지법상 정당한 권원에 따라 허용되는 금품등(제8조제3항제3호)에 해당하는지 여부가 문제 ○ 정당한 권원에 해당하려면 절차적 요건과 실체적 요건 구비 필요   - 절차적 요건 : 언론사의 내부규정과 절차(이사회 등의 의사결정 포함)에 따라 사업계획에 반영, 언론사와 후원·협찬자의 투명한 절차에 따른 계약의 체결   - 실체적 요건 : 계약 내용이 일방적이지 않고 후원·협찬의 내용과 범위에 상응하는 대가관계(반대급부)의 존재, 후원·협찬에 따른 기사임을 명시   ※ 기사게재를 통한 광고를 대가로 후원·협찬을 하는 경우라 하더라도, 내부규정과 절차에 따르지 않고 진행하거나, 과도한 후원·협찬이 있을 경우에는 절차적·실체적 요건을 구비하지 못한 것으로서 청탁금지법 위반행위에 해당 ○ 언론사의 기사 작성에 따른 기업체, 기관 등의 후원·협찬은 절차적 요건과 실체적 요건을 구비하는 경우 정당한 권원에 따라 허용되는 금품등에 해당될 수 있음 - 특히, 후원·협찬에 따른 기사 게재 시 광고성 기사임을 명시하는 것이 중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스토리로 이동됩니다.)

네이티브 광고 확산채널

WIKITREE
네이티브 광고

WIKITREE 네이티브 광고

  • 위키트리 2010년 2월 창간부터 '스토리 마케팅(Story Marketing)'이란 이름으로 네이티브 광고를 선도해왔습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에서 가장 오랜 경험과 가장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습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스토리 목록에 'partner'표시를 명백히 하고, 스토리 본문 머리에는 반드시 'promoted by'라는 표시로 광고주 또는 스폰서를 투명하게 밝힙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실행후 가장 정확하고 다각적인 분석을 담은 결과보고서(scorecard)를 전달해 드립니다.
  • 위키트리 네이티브 광고는 부정청탁금지법(김영란법)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