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ely Good Content
충분히 공감을 주는 '정말 좋은 콘텐츠(Surely Good Contents)'여야 합니다.
Disclosure
광고주나 스폰서가 어디인지 분명히 그리고 투명하게 밝혀야 합니다.
SNS Engagement
네이티브 광고는 SNS 기반에서 가능한 새로운 광고 방식입니다.
허위나 과장 금물
사실과 다른 허위거나 사실과 다르게 과장된 내용은 절대 게재하지 않습니다.
WIKITREE X 네이티브 광고
  • 위키트리는 2010년 2월 창간부터 '스토리 마케팅(Story Marketing)'이란 이름으로 네이티브 광고를 선도해왔습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에서 가장 오랜 경험과 가장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습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스토리 목록에 'partner' 표시를 명백히 하고, 스토리 본문 머리에는 반드시 'promoted by'라는 표로 광고주 또는 스폰서를 투명하게 밝힙니다.
  • 위키트리는 SNS와 강력히 연동된 매체로 네이티브 광고에 가장 효과적인 플랫폼과 풍부한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실행 후 가장 정확하고 다각적인 분석을 담은 결과보고서 (scorecard)를 전달해드립니다.
  • 위키트리 네이티브 광고는 부정청탁금지법(김영란법)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